November 02, 2015

    기록적인 17억달러의 배당금을 통해Policyowners에 대한약속을 지키고 재정안정성을 보여준MassMutual

    기록적인 17억달러의 배당금을 통해Policyowners에 대한약속을 지키고 재정안정성을 보여준MassMutual

    불안정한 경제와 더딘 경제 성장에도 불구하고 또다시 사상 최고치의 배당금 지급

    매사추세츠 스프링필드, 2015 11 2 – Massachusetts Mutual Life Insurance Company (매사추세츠 뮤추얼 생명보험; 이하 매스뮤추얼)은 164년의 역사 동안 인생에서 가장 중요한 문제들에 대한 길잡이와 해결책을 제공하여, 수백만 미국인들이 미래에 대비하고 소중한 이들을 지킬 수 있도록 돕는 일에 헌신해왔습니다.  

    이와같은 약속을 강조하며 매스뮤추얼 이사회는 배당 상품의 보험계약자들에 대한 2016년도 예상 배당금 17억달러를 승인했습니다. 해당 지급금은 2015년에 비해 거의 1억달러가 증가한 금액으로, 4년 연속 신기록을 달성하였습니다. 2016년도 지급금은 배당 생명 및 연금사업 블록의 7.10퍼센트라는 경쟁적인 배당이자율1을 반영하고 있는데, 이는 2014년 및 2015년과 동일한 수준으로 예측 불가능한 현 경제 상황을 감안하면 탁월한 성과라 할 수 있습니다.

    매스뮤추얼의 의장이자 사장겸 CEO인 Roger Crandall씨는 "오늘은 저희가 보험계약자들과 한 약속이 연배당금을 통해 실현된 특별한 날입니다" 라며 "당사의 설립 이후 거의 줄곧 저희 회사는 보험 계약자들께 연배당금을 수령해 왔습니다. 그것이 세계대전이든, 전 세계적 유행병, 시장 붕괴 혹은 가장 최근의 3개월 국채 이자율 제로 퍼센트의 기록적인 저금리 상황에서도 말입니다" 라고 말했습니다.

    전세계적으로 침체된 경제, 심하게 변동하는 시장 및 불안정성 등 오늘날의 미국인들은 자신의 힘으로 통제할 수 없는 도전 과제들을 직면하고 있습니다. 예상 수명이 증가하고 있다는 사실까지 더해져 사회안전망은 축소되고 있고, 직면하게될 재정적 현실에 대다수가 대비가 미흡한 실정입니다.

    비록 배당금은 보장되어있는것은 아니지만, 매스뮤추얼은 1860년대 이래 줄곧 배당보험계약자들에게 배당금을 지급해 왔습니다. 2016년도 배당금까지 포함하면 매스뮤추얼은 거의  20년 연속 10억달러를 넘어서는 예상배당금을 발표했습니다.

    Crandall씨는 " 매스뮤추얼은 보험계약자와 멤버들의 이익을 위해 운영되는 뮤추얼 회사로서 공동 그리고 협력적인 성공을 공유하게 되어 대단히 기쁩니다" 라고 말했습니다. "지속적인 배당금 지급은 당사의 장기전략의 탄력성뿐만 아니라 당사의 재정안정성을 보여주는 증거입니다."

    매스뮤추얼이 이토록 오랫동안 배당금을 지급해올 수 있었던 것은 탁월한 운영 원칙, 장기적인 투자 철학 그리고 독보적인 고수익 비즈니스의 혼합이 만들어 낸 회사의 경쟁우위 덕택입니다. 매스뮤추얼의 사상 최고 배당금을 만들어낸 일등 공신들은 당사의 은퇴설계 서비스와 국제보험 사업부문 그리고  Babson Capital Management LLC(뱁슨 캐피털 매니지먼트 LLC), Baring Asset Management Limite(베어링자산운용), Cornerstone Real Estate Advisers LLC(코너스톤 부동산 투자자문사), OppenheimerFunds, Inc.(오펜하이머펀드)와 같은 세계적으로 저명한 자산관리 계열사들입니다.

    예상 배당금과 더불어 동 기업은 업계에서 가장 높은 재정 안전성 순위2를 차지하고 있으며 2015년 6월 30일 기준 기업의 총수정자본(전반적인 재정 안전성을 나타내는 핵심 지표)은 기업 역사상 최초로 170억 달러를 넘어섰습니다.

    17억 달러의 예상 배당금 가운데 16.5억 달러는 배당 종신보험을 구입한 유자격 계약자들을 대상으로 승인되었습니다. 매스뮤추얼은 2014년 4억 1,800만 달러를 기록하며 9년 연속 종신보험 매출3 증가를 달성했고, 2015년 3분기까지 종신보험 판매는 강세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종신보험 계약자들이 배당금을 현금으로 수령하는 것 외에 배당금을 이용할 수 있는 기타의 방법으로는 보험료 납부, 추가적인 보험 커버리지 구매, 이자 축적, 보험증권 담보 대출금 및 대출 이자의 상환 등이 있습니다.

    부사장 겸 매스뮤추얼의 U.S. Insurance Group 대표인 Michael Fanning씨는 "종신보험은 삶에서 예상되는 사건과 예기치 않은 사건에 모두 대비할 수 있게 해줍니다.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유산으로 물려줄 수도 있고, 대학교육 자금으로 사용할 수도 있고, 은퇴 후 소득 격차를 메꾸는데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저희는 이 격변의 시기에 각자의 필요에 따라 사용할 수 있도록 수백만 명의 사람들에게 재원을 제공하여 왔으며, 나아가 한치앞을 내다볼수 없는 시장일지라도 보험 계약자들은 매스뮤추얼로부터 배당금을 수령해 왔음이 증명되었습니다."

    MassMutual에 관하여

    1851년에 설립된MassMutual은 멤버들과 보험계약자들의 이익을 위해 운영되는 뮤추얼생명보험회사 입니다. 저희 회사는 재무 건전성과 우수한 성과의 오랜 역사를 가지고 있으며, 비록 배당금을 보장하고 있지는 않지만 1860년대부터 매년 유자격 참여 보험계약자들에게 지속적으로 배당금을 지급해 왔습니다.  저희 MassMutual사는 종신 생명 보험을 기반으로 생명보험, 장애 소득 보험, 장기 간호 보험, 은퇴/ 401(k) 플랜 서비스, 연금과 같은 상품들로 고객들의 안정적인 재정적 미래를 책임져 왔습니다. 덧붙여, 저희 회사의 강력하고 풍부한 재정 전문인 네트워크는 고객들이 장기적인 안목으로 보다 나은 재정적 결정을 내릴 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

    MassMutual Financial Group은 Massachusetts Mutual Life InsuranceCompany (MassMutual)와 그 계열사 및 영업원들의 마케팅명입니다.  MassMutual은 Massachusetts주 Springfield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주요 계열사는 다음과 같습니다: Babson Capital Management LLC; Baring Asset Management Limited; Cornerstone Real Estate Advisers LLC; The First Mercantile Trust Company; MassMutual International LLC; MML Investors Services, LLC, Member FINRA and SIPC; OppenheimerFunds, Inc.;  The MassMutual Trust Company, FSB .

    보다 자세한 정보를 원하시면, www.massmutual.com을 방문하시거나 Facebook, Twitter, LinkedIn, YouTube, Google+에서 MassMutual을 찾아주십시요.

    배당금과 배당이자율(DIR)은 매년 결정되며, 변경될 수 있고 보장되는 것이 아닙니다. 유자격 참여 생명보험에 대한 배당금은 기본적으로 투자, 사망률, 비용 부분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배당이자율은 배당금의 투자 부분으로 결정되어 왔습니다. 이는 보험약관에 명시된 수익율이 아니며, 보험회사들 혹은 보험 성과를 비교하는 유일한 기준이 아닙니다.   

    2 MassMutual과 계열사들, C.M. Life Insurance Company, 그리고 MML Bay State Life Insurance Company에 대한 재정 안정성 평가는 다음과 같습니다: A.M. Best Company, A++ (최우수); Fitch Ratings, AA+ (매우 높음); Moody's Investors Service, Aa2 (우수함); Standard & Poor's, AA+ (매우 좋음). 등급은 2015년 11월 1일을 기준으로하며,  변경될 수 있습니다.

    판매는 weighted 세일즈로 구분되며, 이는 연간weighted 새로운 프리미엄을 기반으로합니다, 그리고 싱글 프리미엄 페이먼트의 weighted는 10%입니다.

    차용 혹은 부분 포기는 보험금의 현금가치 및 사망시 혜택금을 감소시키고, 보험효력이 말소될 확률을 높이며, 보험 가입자의 사망 이전 보험 말소로 인한 조세 부담을 야기할 수 있습니다.

    Close